번 애프터 리딩/시리어스맨 DVD
문상 쟁여놨던 거 긁어서 산 게 대략 두 달 쯤 됐나.

전자는 배를 잡고 미친 듯이 낄낄대며 봤던 죽여 주는 블랙코미디고, 후자는 시종일관 웃기면서도 정교하고 또 참 중간중간 명치께를 찌르는 듯한 예리함이 번뜩이는 명작이라 나중에 듭드든 BD든 사야지 했었는데, 늘 그렇듯이 난 BD는 비싸서 못 사겠다...기보담도 국내엔 나오지도 않았는지라. 아니 해외에도 별로 나왔을 것 같진 않은데 암튼.

어차피 꼭 사려 했던 것들이라 산 것까진 좋았는데 또 늘 그렇듯이 막상 쌓아만 놓고 어디론가 쳐박히니 먼지만 먹고 있다가 어제 주루의 지랄발광쇼를 보고 나니 손발이 부들부들 떨리는게 도저히 잠이 안 와서 보드카랑 핫식스 막 섞어서 까다가 잠이 오기는 커녕 더 빡치면서 말똥말똥해지는 중에 이거 사 뒀던 거 퍼뜩 생각나서 비닐 북북 뜯어서 새벽에 각잡고 헤드셋(필립스 꺼 뒤집어쓰고 영화 보거나 게임 하면 목 뒤에서 막 드르륵드르륵 진동 오는 한 4년 전에 입수했던 거)까지 일부러 발굴해내서 끼고 봤는데 진짜 짱이다. 다 봤던 거 다시 보는데도 막 찌릿찌릿하다.


스탠리 큐브릭 할배 떠나신 후론, 누구랑 영화 감독 썰 풀다보면 고인 얘기 꺼내기 쫌 그래서 보통은 그냥 리들리 스콧이나 론 하워드 좋아한다고 얘기해 왔는데 이제는 서슴없이 코엔 형제가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이 형들은 천재다.


P.S> 트루 그릿(더 브레이브)은 BD도 나왔던데 듭드조차도 아직 넘 비싸서 나중에 진상 되면 사야지.

P.S2>저거 둘 중에 하나 추천하라면 시리어스맨 쪽. 번 애프터 리딩은 솔까 코드가 안 맞으면 불쾌하거나 이뭥미일 수도 있는데 시리어스맨은 엔간한 수비범위는 다 커버하리라고 본다.
by Lucier | 2011/09/18 10:19 | Movie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Lucier.egloos.com/tb/373584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11/09/21 10:35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Lucier at 2011/09/21 17:26
꼭 보삼 두 번 보삼.

:         :

:

비공개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