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비트 트럼프
5,000원 넘게 주고 트럼프셋을 샀더니 격주간 만화잡지가 하나 따라왔다.-_-;;
잡지 부록으로 주는 트럼프에 뭐 그리 큰 걸 바라겠냐만서도...
뜯어보니 의외로 전면 디자인이 쌍콤해서 쫌 기대. 물론 그래봤자 재탕이지만.
후면 디자인은 러브미부 로고이긴 한데, 아 촌스럽다.
좌절인 건 카드 디자인이 저 러브미 로고라는 사실. 재질도 영 허접.
근데 의외로 일러스트 자체는 괜찮다. 카키오로시 하나 없이 죄다 재탕이긴 한데, 그래도 풀칼라라는 데 의의를 둘 수 있을 듯.

조커랑 가디언 멤버(...)만 뽑아서 찍어 봤는데, 뭐 조커는 온쿄에 닭쿄, 킹은 렌, 퀸은 연기파 쿄코, 잭은 쇼, 에이스는 러브미 쿄코 이런 식으로 나름대로 일관성이 있더라.

..확실히 러브미 쿄코가 에이스긴 하지.(의불)

이걸로 술내기 포커 같은 거 치면 꽤 재밌을 거 같기도 하고,(완전 오덕 도박판) 언젠지 기억도 잘 안 나는 예전에 메모리즈 오프 무슨 시리즈던가 암튼 한정판 사고 매장 특전으로 받았던 메모오프 트럼프셋은 한 번 뜯어보지도 않은 채 썩어가고 있는데 얘는 그래도 바로 공기도 접해 보고 촬영도 당했으니 나름 여한은 없을 듯.

하나토유메 3호 본지는 스킵비트가 휴재인 관계로 정말 볼 거 없다. V.B.로즈 결말이 어찌 나려나 정도 약간 궁금할 뿐. 그나마 베스바도 휴재.

여담이지만 영풍에선 방학 때마다 늘 벌이는 일서 20% 세일을 하고는 있는데, 뭐 요새 20% 세일해 봤자 기존가에 20% 붙는 느낌이라.
이럴 때 한 30% 세일 때려주는 대인배적인 발상을 하는 서점은 없단 말인가. 역발상의 시대이거늘.


P.S> 적벽대전2 를 보고 왔는데, 기대가 컸던 탓일까. 1편에 비해 좀 많이 약한 느낌.
by Lucier | 2009/01/15 22:12 | Books/Comics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Lucier.egloos.com/tb/186061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RiKa-★ at 2009/01/16 12:57
오오오오오옷!! 트럼프 때문에 안 읽은지 백만년된 하나유메를 질러야하나-라고 고민했었는데, 질러야겠네요!! 요즘 얼굴 보기 힘든 쇼타로!! 렌님!!(...)
Commented by Lucier at 2009/01/16 20:31
렌은 그나마 모델 수업할 때 좀 나왔는데 쇼는 연재분에서 사라진 지 정말 1년도 넘은 것 같네요.-_-a
Commented by 바인 at 2009/01/16 21:38
나가기 귀찮아서 어짜피 버스왕복비만해도 1800원이라 그냥 인터넷주문해서 아직 받아보진 못했지만..
일단 사진상으론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거같네요..
그런데 원래 쇼보단 렌을 좀더 좋아하는데, 컬러 일러스트는.. 역시 쇼쪽이 낫군요..ㅋㅋ
Commented by Lucier at 2009/01/17 20:47
재질은 별론데 일러스트는 깔쌈합니다.

:         :

:

비공개 덧글